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클로·GU, 30일까지 설날 세일 프로모션 실시...할인 이어 선착순 행사까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1.18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에프알엘코리아(FRL Korea)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와 지유(GU)가 오는 30일까지 설날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두 브랜드는 설날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1탄(1월 17~23일)과 2탄(1월 24~30일)에 걸쳐 특별 가격에 선보이고 사은품도 제공한다.

에프알엘코리아(FRL Korea)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30일까지 설날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에프알엘코리아 제공]

유니클로는 23일까지 '플러피얀 후리스 풀짚 재킷' 성인용을 1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키즈용 및 베이비용을 7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성인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 또한 1만원 내린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와이어리스 브라 등 다양한 이너웨어 또한 최대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유니클로는 20일까지 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유니클로 앱과 온라인 스토어의 계정을 연결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는 통합 회원 대상 이벤트 응모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유니클로 앱과 SNS채널, 온라인 스토어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회원 바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총 1만5000명에게 ‘다용도 메쉬 파우치’를 준다.

지유도 30일까지 2주간 'GU 럭키 위크(LUCKY WEEK)'를 진행한다. 스웨트, 원피스부터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23일까지 진행되는 GU 럭키 위크에서는 봄 패션용 150여개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한다. 미키 마우스와 스누피 등 인기 캐릭터를 반영한 성인용 스웨트 셔츠 및 스웨트 후디도 할인 품목에 속한다.

설날 당일인 25일에는 'GU 롯데월드몰점'에서 선착순 100명에게 청바지를 제공하는 '지유 진(GU JEANS)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지유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매장에 마련된 8개의 지유 진 대표 제품 중 원하는 청바지를 착용해본 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지유 온라인 스토어 또는 지유 코리아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 중 원하는 곳에 리뷰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후 4시와 6시 2회에 걸쳐 진행된다. 각 회차별 선착순 5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