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설맞이 '겜프야'·'별이 되어라' 업데이트·이벤트 진행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1.17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게임빌이 민족의 대명절 설을 한주 앞두고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와 스테디셀러 ‘별이되어라!’의 다양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게임빌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서 명절 분위기를 북돋을 수 있도록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인 카이를 비롯해 리우, 미호, 프리지아 등 4종 트레이너의 한복 코스튬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게임빌, 설맞이 '겜프야'·'별이 되어라'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사진=게임빌 제공]

또한 게임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메인 타이틀 및 로비 등도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꾸몄다. 설날 이후에도 다양한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로 이번 설을 앞두고 ‘설프라이즈!’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설날 상차림 이벤트’에서는 도전자 던전에서 획득한 ‘설날 복주머니’로 7개의 설 음식 상차림을 완성하면 보상으로 ‘칼라르의 혼’, ‘초월의 정수’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최근 시즌7 세번째 이야기 ‘깨어난 로아’를 업데이트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