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겐조, 로 겐조와 함께한 코스모폴리탄 이진혁 뷰티 화보 공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1.18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가수 이진혁의 화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2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는 지난 17일 아이코닉한 커플 향수 '로 겐조'와 함께한 이진혁의 뷰티 화보가 코스모폴리탄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고 18일 밝혔다.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는 지난 17일 아이코닉한 커플 향수 '로 겐조'와 함께한 이진혁의 뷰티 화보가 코스모폴리탄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인 이진혁은 이번 화보에서 자신만의 청량한 매력을 어필했다. 촬영 내내 솔직하고 밝은 모습의 긍정 에너지로 힘든 기색 없이 매 컷마다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여 현장 분위기를 밝게 주도했다.

이진혁은 화보에서 캐주얼한 데님 재킷, 코듀로이 팬츠 등의 착장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하며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진혁은 "시원한 아쿠아틱 향은 계절을 불문하고 자주 손이 간다. 향을 맡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상쾌해진다"며 "시간이 지날수록 시트러스 향이 산뜻하게 번지는데 그 잔향이 정말 매력적이다"고 촬영 공간에 준비된 향수를 직접 뿌려보며 시향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번 촬영의 주요 모티브가 된 향수가 이진혁의 맑은 눈빛과 독보적 케미를 이루며 화보 무드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었다고 평가했다.

화보 속 이진혁과 함께한 로 겐조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의 아이코닉한 커플 향수로 마법같이 황홀한 물의 향기를 담은 향수이다. 여성을 위한 아쿠아틱 플로럴 향기를 담은 ‘로 겐조 뿌르 팜므’와 남성을 위한 아쿠아틱 시트러스 향기의 ‘로 겐조 뿌르 옴므’는 불호없는 상쾌한 향기로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커플 향수로 제격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