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포공항 자스민파킹, 구정연휴기간 주차비 할인이벤트 실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어느덧 구정연휴기간이 다가오는 가운데 연휴기간동안 국내를 비롯한 해외여행을 떠나기 위해 계획을 짜는 사람들이 많다. 이로 인하여 김포공항을 비롯하여 전국 대부분의 공항은 여행객들로 몰릴것으로 보여지는 가운데 자차이용객들중 일부는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이 적지 않다고 전했다.

평일 2만원 및 주말 3만원으로 김포공항 주차비에 인상조치됨에 따라서 일부 자차이용객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공항을 방문하는 경우도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설명 : 쟈스민파킹
 주차대행업체 쟈스민파킹 이미지 [사진제공=자스민파킹)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은 “신년을 맞이하여 구정연휴기간을 포함하여 당분간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할인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겠다"며 "이번 주차요금에 대한 인하로 인하여 자차이용객들의 문의가 많아지는 가운데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불법주차대행업체에 대하 주의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또한 주차대행업체를 체크할때 보험여부도 중요하고 실내주차장이 기본으로 되어있는지 필히 체크해야한다고 밝혔다.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가입과 더불어 CCTV 24시간 가동을 통하여 고객의 차량을 최우선으로 관리하고 있다 " 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구정연휴기간 동안에는 전직원 비상근무체제를 가동하여 단 1건의 불편함이 생기지 않도록 철저하게 교육 및 안내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라고 밝혔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장 자스민파킹과 관련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