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뷰티브랜드 ‘썸pen’ 런칭 및 ㈜온유의 디자인 반영된 ‘데이트 롱 래스팅 벨벳 립’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20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설렘을 선물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썸pen’이 최근 런칭 제품으로 색다른 색조 메이크업 멀티펜 ‘데이트 롱 래스팅 벨벳 립’을 출시했다. ‘데이트 롱 래스팅 벨벳 립’은 다이얼과 클릭이 모두 가능한 멀티펜 이라는 점이 기존 펜 타입 제품들과 큰 차별적 요소이다.

다이얼을 앞(Go)으로 돌리면 풀립 연출이 가능한 양이 나오고, 버튼을 클릭하면 은은한 그라데이션 연출이 가능한 양이 나오며 다이얼을 뒤(Back)로 1~2회만 돌리면 누액, 넘침 방지가 가능하도록 고안되어 일명 고백틴트, 밀당틴트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데이트 롱 래스팅 벨벳 립 이미지 [사진제공=온유]

브랜드명에 걸맞게 남녀가 썸을 타는 단계를 10%의 궁금, 50%의 설렘, 100%의 진심 등 사랑스러운 컬러 네이밍으로 표현하였다. 또한 2가지 이상의 색상을 함께 사용 시 자연스러운 발색 연출이 가능하여 일명 ‘꿀조합 맛집’으로 거듭날 만큼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특히 ‘썸펜’은 제품의 개발 디자인을 화장품컨설팅 전문기업 ㈜온유(대표 홍울)가 맡았는데 컨설팅과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만큼 해당 제품의 독창적인 디자인 기능이 잘 연출됐다는 평이다. 

여기에 실크 파우더 텍스쳐와 말랑말랑한 폼폼이 팁이 입술 사이사이를 매끈하게 메워주면서 보이는 컬러 그대로 오랜 동안 보송하게 지속되어 긴 시간 동안 온전한 컬러유지가 가능하다는 점 또한 눈에 띄는 부분이다. 비타민E와 쉐어버터, 아르간오일 등의 성분도 담겨 이들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펜 하나로 여러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서 출시 초반에도 불구하고 많은 구매 문의와 긍정적인 후기가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썸pen 데이트 롱 래스팅 벨벳 립’은 썸펜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출시기념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 구매 시 일러스트레이터 ‘아리’의 작품이 들어간 엽서도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