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면세점, 랑콤과 함께 창립 40주년 기념 깜짝 드론쇼..."드론 300대로 다채로운 비주얼 연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1.20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지난 18일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 일대에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OME)과 함께 깜짝 드론쇼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의 창립 40주년과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드론쇼는 지난 18일 저녁 6시 30분경부터 약 5분간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에 동원된 드론은 총 300대로 시작과 동시에 일사불란한 움직임으로 새해를 알리는 ‘등불’과 ‘하얀 쥐’를 형상화했다. 이후 랑콤의 브랜드 로고와 롯데면세점 창립 40주년 기념 메시지 등을 표현하며 롯데월드타워 주변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지난 18일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 일대에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OME)과 함께 깜짝 드론쇼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드론쇼와 동시에 지상에서는 롯데월드타워를 활용한 프로젝션 맵핑 및 미디어 파사드 조명쇼가 진행됐다. 랑콤을 상징하는 장미, 팝 아티스트 ‘스티븐 윌슨’이 디자인해 화제를 모은 롯데면세점 40주년 기념 엠블럼 등이 다채로이 펼쳐지며 주말 저녁을 즐기기 위해 석촌호수를 찾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날 롯데면세점과 랑콤의 드론쇼에는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를 비롯해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 아이리스 람(Iris Lam) 로레알 트레블 리테일 아시아 퍼시픽 디렉터, 타오 장(Tao Zhang) 랑콤 제너럴 매니저, 랑콤의 공식 모델인 배우 수지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은 “2020년 롯데면세점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과 함께 드론쇼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유명 브랜드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에게 큰 기쁨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작년 12월 랑콤의 모회사인 ‘로레알 그룹’과 손잡고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인 ‘드림 페이스’를 선보인 바 있다. ‘드림 페이스’는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본인에게 적합한 색조 화장품 등을 롯데면세점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상으로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