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원F&B, 마이크 카롤로스 작품 담은 '아트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 한정판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1.2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설을 맞아 글로벌 팝 아티스트 마이크 카롤로스와 협업을 통해 동원참치에 예술을 접목시킨 ‘아트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트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는 마이크 카롤로스의 작품 ‘글로벌 랜드마크 프로젝트’를 동원참치와 선물세트 디자인에 삽입한 형태로 제작됐다.

아트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 속 동원참치에는 각각 마이크 카롤로스가 그린 자유의 여신상, 에펠탑,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성 바실리 대성당 등 세계 각국의 랜드마크가 그려져 있다. 마이크 카롤로스는 이번 콜라보를 위해 특별히 서울 남산타워와 제주 돌하르방을 그린 동원참치 디자인을 만들기도 했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설을 맞아 글로벌 팝 아티스트 마이크 카롤로스와 협업을 통해 동원참치에 예술을 접목시킨 ‘아트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동원F&B 제공]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마이크 카롤로스는 사물을 최소한의 색과 선으로 표현해내는 ‘데 슈틸(De Stijl)’ 화풍의 팝 아티스트로 알려졌다. 트랜디하고 캐주얼한 화풍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동원 선물세트는 1984년 탄생된 대한민국 대표 식품선물세트로 2018년 누적 판매량 2억 세트를 돌파한 대한민국 대표 식품선물세트다. 그동안 세트 패키지에 품격 있는 서양 명화와 신진작가들의 일러스트를 그려 넣는 등 다양한 예술 작품을 디자인에 활용해왔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아트 콜라보를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로 나아가는 동원참치의 면모를 담아냈다"며 "올 설 명절 이후에는 이번 아트 콜라보 동원참치를 단품으로도 선보여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동원 선물세트는 이번 설 명절 시즌부터 플라스틱 저감화, 투명 플라스틱병 교체, 선물세트 가방 재질 교체 등 ‘필(必) 환경’ 요소를 강화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