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설 선물로 건강검진 어때...종합건강검진 49%할인 예약플랫폼 '콕검진', 신년 맞이 프로모션 진행 중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2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신년 건강을 기원하며 가족, 친지, 지인들을 위해 건강검진을 선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종합건강검진 할인 예약 플랫폼 콕검진을 통하여 49%할인된 가격으로 보다 경제적으로 예약하고자 하는 이들의 문의가 늘어났다.

콕검진은 개인적으로 일일이 직접 찾아보고 문의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복잡하며 불편하게 느껴졌던 절차를 최소화하기 위해 출시된 실용적인 플랫폼으로 전문상담사 배치로 상담부터 예약까지 한번에 안내 받을 수 있다.

종합건강검진 예약플랫폼 서비스 [사진제공=콕검진]

또한 위치기반서비스를 통해 가까운 센터 찾기, 휴일 병원 찾기, 주차가능 병원 찾기, 항목별 병원 찾기 등의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화문의 또는 간편한 클릭 몇 번만으로 본인에게 유용한 서비스 정보를 선택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콕검진은 서울, 경기, 부산, 일산, 충주 등 전국적으로 이용률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종합검진 뿐만아니라 예비신혼부부 웨딩검진, 여성 및 남성검진, 심장정밀검진, 소화기정밀검진 등 다양한 특화 정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수검자가 원하는 항목 또는 상황에 맞는 검진을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종합건강검진 할인예약플랫폼 '콕검진'은 2019 한국 전문 기자 협회 건강검진 앱 서비스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하였고 2020년 경자년 새해맞이 검진 프로그램 49%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검진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