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레알 마드리드와 마케팅 파트너십 '3년 더'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1.2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조현범, 이하 한국타이어)가 스페인의 명문 프로축구팀 레알 마드리드와 인연을 이어나간다.

한국타이어는 레알 마드리드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을 2022~2023시즌까지 연장하기로 합의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와 레알 마드리드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조인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상훈 한국타이어 구주본부장(전무), 플로렌티노 페레즈 레알 회장.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지난 17일 레알의 홈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진행된 조인식에서 이상훈 한국타이어 구주본부장 전무와 플로렌티노 페레즈 레알 마드리드 회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최고를 향한 열정과 혁신적인 도전을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

한국타이어는 2016년 레알과 마케팅 파트너십을 처음 체결하고 2016~2017시즌부터 전 세계 축구팬과 고객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 선보이고 있다. 양사의 프리미엄 브랜드 자산을 기반으로 최고를 향한 열정과 혁신적인 도전인 ‘위닝 이노베이션’의 가치를 공유하며 전 세계 팬과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2022~2023시즌까지로 마케팅 파트너십을 연장한 한국타이어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 중앙 전광판에 브랜드를 노출시키게 되며, 경기장 전역과 온라인 공간을 통해 전 세계 레알 팬들에게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철학,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게 된다.

또한 스페인 최상위 축구 리그인 프리메라리가와 스페인 국왕컵 코파 델 레이를 포함해 레알이 출전하는 수많은 경기에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며 한국타이어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 세계 인기 스포츠 리그나 팀을 후원하며 혁신적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고 있다. 현재 유럽 50여개 국가 200여개 클럽이 참가하는 축구 클럽 대항전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를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세계 3대 축구 리그 이탈리아 세리에A의 명문 축구 클럽 ‘S.S.C. 나폴리’와도 공고한 파트너십을 유지하는 등 글로벌 탑 티어 브랜드로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