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1위’ 도서 구매 시 기초용어집 무료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2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1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가운데 현재 온라인 서점을 통해 기초용어집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이라도 공인중개사 시험에 출제되는 모든 이론을 이해하기 쉽도록 정리했다. 기출 및 예상 문제를 통해 이론을 즉시 복습하는 동시에 실전 감각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에듀윌 기초용어집 [사진제공=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최근 10개년 공인중개사 시험 기출문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파트별 출제 비중과 챕터별 출제 비중, 핵심 출제 키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했다.

본격적인 이론 학습 전에 핵심 내용과 빈출 이론을 미리 확인해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출제 이론 기출 차수를 본문에 표시하여 최신 경향을 기반으로 학습 강도를 조절했다. 

빈출 지문을 통해 출제 포인트를 명확히 파악하도록 ‘빈출지문 익히기’와 ‘빈출지문 채워넣기’ 코너를 마련했으며, 학습한 이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문제풀이도 수록했다. 제 30회 공인중개사 기출&해설, 필수 암기 공식, 법령집 등 합격 부록도 제공한다.

현재 온라인서점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 및 기초서 교재 구매 시 ‘기초용어집’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기초용어집’은 초시생들도 이해할 수 있도록 기초용어를 수록해 용어 개념부터 관련 개념까지 한번에 정리할 수 있게 한 자료집이다. 해당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등 온라인 서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