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T저축은행, 창립 5주년 기념 고객 감사 행사…31일까지 방문고객에 선물제공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1.21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아시아 글로벌 종합 금융그룹 J 트러스트 그룹의 계열사 JT저축은행이 창립 5주년을 맞아 고객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창립 기념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

JT저축은행은 이번 창립 5주년을 기념해 고객을 대상으로 두 가지 행사를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고객 감사 행사’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JT저축은행 영업지점을 방문한 고객 중 예금 상품을 처음 가입하거나 이미 이용 중인 고객들에게 소정의 창립 기념 선물을 제공한다. 

JT저축은행이 창립 5주년을 기념해 고객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 및 사내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JT저축은행 제공]

또한 함께 진행하는 ‘창립 기념 특별 선물 행사'는 창립 이후 5년 동안 지속적으로 예금을 예치한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장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휴대용 워터픽을 증정할 예정이다.

JT저축은행은 임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업무 활력을 북돋기 위한 창립 기념 행사도 실시했다. 전체 임직원 약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표이사 기념사 및 내∙외부 축사 △창립기념일 선물 증정 △부서별 다과회 등 임직원 사기 진작을 위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회사 발전에 기여한 분기 우수 사원 및 연간 MVP를 선정해 시상하는 뜻 깊은 자리도 마련했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지난 5년간 JT저축은행의 성장의 원동력이 되어주신 고객 여러분과 임직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서민금융 발전에 이바지하는 저축은행이 되는 것은 물론, 임직원 모두가 행복한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