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공항 주차대행 ‘유레카파킹’, 새해맞이 럭키 시즌오프로 약 50% 고객감사 세일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2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인천공항 주차대행 '유레카파킹’에서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주차요금을 반값으로 할인해주는 고객감사 럭키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을 통해 고객들은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공항 이용객들의 호평을 받은 이번 유레카파킹 BIG 세일 이벤트는 다가오는 구정연휴와 겨울방학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이용객들의 여행경비 절감을 위해 준비되었다.

유레카 업체 이미지 [사진제공=유레카파킹]

현재 외부주차장을 장기 이용하는 경우 인천공항 주차대행 유레카파킹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이용하면 세차와 발렛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주차 완료 후 주차 위치 사진을 전송해주는 안심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용일 4일 이후부터 주차요금을 약 50% 할인해주며, 귀국 30분 전 연락할 시 공항까지 소유 차량을 이동해주는 서비스 또한 제공하여 이용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공항에서 주차장까지 이동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어 이용 후기로 호평이 많다.

'유레카파킹'은 주차장 영업배상 책임보험이 가입되어 있어 주차장 내에서의 도난, 파손에 대해서 보상받을 수 있고, 주차장 내 CCTV 배치로 철저한 보안 시스템을 자랑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레카파킹’을 검색하여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