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 설 맞아 어려운 부품협력사에 물품대금 154억원 조기지급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1.22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르노삼성이 설을 맞아 파업 여파로 어려움을 함께 맞고 있는 중소 부품협력사 지원에 나선다.
 
22일 르노삼성자동차는 회사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오는 23일 중소 부품협력사에 물품대금 약 154억원을 조기 지급한다고 밝혔다. 조기 지급 대상은 65개 협력사다.
 
지난해 3월 7일 열린 르노삼성자동차 컨벤션 올해의 협력사 단체사진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지난해 3월 7일 열린 르노삼성자동차 컨벤션 올해의 협력사 단체사진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르노삼성차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자금 소요가 집중되는 중소 협력사들의 운영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물품대금을 조기 지급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들은 예정된 지급일보다 최대 18일 일찍 대금을 지급받게 된다.

 
르노삼성차는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의 일환으로 명절 전 물품대급 조기 지급을 꾸준히 이행하고 있다. 지난해 2월에는 설 명절을 앞두고 72개사 협력사에 약 146억원을, 9월에도 추석 명절을 앞두고 69개 협력사에 약 91억원을 조기 지급한 바 있다.
 
황갑식 르노삼성차 구매본부장은 “매년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에 일시적으로 가중되는 자금부담을 덜어주고자 대금 조기 지급을 꾸준히 해왔다”며 “최근 파업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을 협력업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강구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