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애드마케팅센터, 블로그, 인스타그램체험단 진행 전 체크리스트 필요하다고 전언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2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스마트폰은 이제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 그로 인해 고객들은 소비 예정 장소에 대한 정보를 쉽게 검색이 가능해졌다. 자영업의 과포화로 인한 무한경쟁과 검색이 쉬워지는 현상은 소비자가 똑똑해지는 결과를 낳았다.

이런 변화에 애드마케팅센터에서는 “바이럴 마케팅에서 현재 가장 대중적인 상품은 블로그체험단과 인스타그램체험단이다"라며 "이런 마케팅상품을 진행하기 전에 반드시 체크해야할 리스트가 있다” 라고 전했다.

마케팅상품 진행 전 체크해야 할 리스트가 있다. [사진제공=애드마케팅센터] 

애드마케팅센터 관계자에 따르면 첫째는 “수많은 마케팅 기법 중 체험단 마케팅 기법이 우리가게에 필요한가?” 둘째는 “텍스트 작성 사항에 대해서 가이드를 제공하는가. ”셋째는 “작성된 포스팅의 노출 위치는 어떠한가?” 라며 이 3가지를 우선적으로 체크해보고 진행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고객들은 후기가 검색 되지 않으면 해당 후기를 볼 수 없을 것이고 검색이 된다 하더라도 그 내용이 니즈에 충족되지 않으면, 실제 소비로 이어지지 않는다”면서, 효과적인 온라인마케팅을 위해서는 노출과 내용 두가지를 동시에 챙겨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애드마케팅센터는 현재 SNS마케팅, 바이럴마케팅, 홈페이지제작 등의 다양한 온라인마케팅서비스를 취급하고 있으며 이런 노하우를 바탕으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