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복 입은 배달이 찾으면 할인쿠폰이 우르르...배달의민족, 설 연휴 다양한 할인이벤트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2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한복 입은 배달이를 찾으면 쿠폰이 쏟아집니다’

배달 앱 업계 1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23∼27일 닷새 간 설날맞이 이벤트 ‘한복입은 배달이를 찾아라! <찾으면 복이와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가 ‘배달의민족’ 앱 내 마련된 미니게임에서 제한시간 내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할인쿠폰을 얻을 수 있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목표점수를 달성한 이용자는 해당 기간(23∼27일) 1일 1회에 한해 최대 5,000원 할인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설연휴에 '한복 입은 배달이' 찾으면 할인쿠폰이 우르르 [사진=배달의민족 제공]

해당기간 미니게임에서는 총 27종의 다양한 복장을 한 배달의민족 캐릭터 ‘배달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용자는 미션으로 제시된 특정 ‘배달이’를 제한시간 내 빠르게 찾아낼수록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목표점수를 달성한 모든 이용자는 할인쿠폰을 얻을 수 있다. 설 연휴 첫날과 마지막날인 24일, 27일에는 프랜차이즈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24일에는 △후라이드 참잘하는집 △바르다김선생 △순수치킨 등 총 10개 프랜차이즈에서 주문한 이용자에게 3,000∼4,000원의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27일에는 △치킨더홈 △바른치킨 △피자파는집 등 5개 프랜차이즈가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친구도 나도 5천원 할인’ 이벤트도 1월 말까지 지속된다.

이용자가 배달의민족 앱에서 추천 코드를 생성해 지인들에게 전달한 뒤 지인이 이를 통해 배민에서 첫 주문을 하면 추천인에게 5,000원의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23∼27일 사이에는 ‘배민오더’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할인쿠폰(3,000원)이 지급된다. 배민오더는 식당을 방문하기에 앞서 배달의민족 앱에서 미리 메뉴를 주문한 뒤 식당에서 음식을 먹거나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통해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배달의민족은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쉽고 재미있게 앱을 이용하면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