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제 설 선물도 카카오톡으로 준비하세요...차예마을, 차 명절 선물세트 판매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2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차(茶) 종합 쇼핑몰 차예마을은 설날을 맞이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차(茶) 명절 선물세트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설 대목을 맞아 온라인 쇼핑의 편의성은 물론 다양한 연령대가 폭넓게 사용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차예마을 설날 선물세트를 선보이면서 설 선물로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한 MD 추천 선물세트와 1만원도 안 되는 가성비 선물세트, 보이차&다기세트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구성을 선보였다.

차예마을 상품 나열  [사진제공= 차예마을]
차예마을 상품 이미지 [사진제공= 차예마을]

MD 추천 선물세트에서 제일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꿀 석류 선물세트와 줄리엣 티 컬렉션 선물세트 등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가성비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 외 부모님과 교수님, 친인척 등 가심비를 만족시킬 만한 설날 상품으로 전통 보이차를 쪼개어 우릴 필요 없이 한 번에 다도 타임을 가질 수 있는 특급 소타차 선물세트와 17년 노포 보이차 선물세트가 있으며, 두 상품 모두 차를 우릴 때 쓰이는 도구 중 하나인 표일배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전통 보이차를 처음 접하는 분 또한 손쉽게 티타임을 가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방법은 매우 간단한 편,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 검색창에 ‘차예마을’을 입력한 뒤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결제하면 선물 받을 사람이 배송 지를 입력해 받을 수 있다.

차예마을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멀리서도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차예마을 차 선물세트를 통해 메시지카드와 함께 마음을 전달해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차예마을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며, 신년 맞이 1월 이벤트로 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과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 쿠폰이 제공되며 신년 계획에 도움 주는 건강식품 상품 1+1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