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청소년의 꿈을 위해 ‘일산 십대교회’에 새해벽두 기부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25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목표로 하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공헌위원회는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벽두에도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힘쓰고 있다.
 
지난 2일, 에듀윌은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십대 교회’에 1천만원을 기부했다. 일산 십대 교회는 가수 김장훈씨의 어머니로 알려진 김성애 목사가 개척한 교회로 10대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를 지원하는 문화교회다.

청소년비영리단체 ‘꾸미루미’ [사진제공=에듀윌]
청소년비영리단체 ‘꾸미루미’ [사진제공=에듀윌]

십대 교회는 청소년비영리단체 ‘꾸미루미’를 통해 학업과 진로, 가족과 교우관계 등 청소년 이동식 거리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 의류 및 여행 지원 사업 등 청소년 교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에듀윌의 기부금 역시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십대 교회 관계자는 “에듀윌의 후원금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귀하게 사용하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청소년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꿈을 이루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청소년의 꿈과 미래를 지원하는 십대 교회의 활동은 ‘지역사회의 꿈’을 목표로 이어 온 에듀윌의 비젼과도 많이 닮아있다”라며, “올 한해도 많은 분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매달 쌀을 나누는 ‘사랑의 쌀 나눔’, 청소년 교육비 지원 사업 ‘에듀윌 장학재단’,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김치·연탄 봉사 등 지역 사회를 위해 정기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