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팩트하고 빠르게 합격하자...에듀윌, 2020년 1회 시험 대비 고졸 검정고시 ‘스피드 패스반’ 오픈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2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1회 고졸 검정고시 시험에 빠르게 대비하기 위한 ‘스피드 패스반’ 강의를 선보인다.

이번 고졸 검정고시 ‘스피드 패스반’은 단기 학습에 최적화된 ‘30% 압축 핵심 커리큘럼’이 핵심 포인트다. 약 3개월 가량 남은 시험일까지 빠르게 학습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필수적인 핵심만 구성해 학습량을 30% 줄였다. 덕분에 커리큘럼만 잘 따라오면 개념을 효과적으로 습득할 수 있다.

스피드 패스반 이미지 [사진제공=에듀윌]

2019년 조사 결과 95%의 강의 만족도를 기록했던 고졸 검정고시 전문 강사진의 수준 높은 강의는 마음 급한 수험생들을 안전하게 합격으로 인도한다.

더불어 각종 온라인서점의 검정고시 부문에서 베스트셀러를 차지하는 등 많은 수험생들의 선택을 받아온 에듀윌의 전문 교재와 출제경향이 반영된 실전 모의고사는 시험 준비를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한다.

합격을 더욱 공고히하기 위해 영어와 수학이 취약한 수험생들의 완벽한 기초개념 정리를 돕는 ‘영어/수학 기초특강’과 최신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대비 가능한 ‘개정교육과정 적용 기출특강’도 함께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개정 교육과정 적용 기출특강’은 출제경향 파악이 중요한 검정고시 시험 합격에 큰 힘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에듀윌의 혁신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으로 검정고시 합격까지 빠르게 달려가는 ‘2020년 1회 대비 고졸 검정고시 스피드 패스반’의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 안내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