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남 SAT 학원 인터프렙, 최대 20% 할인 및 무한 수강 혜택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2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강남 3대 SAT학원 인터프렙이 SAT시험, ACT시험 대비 여름방학 수업을 비롯한 2020년 봄·여름 프로그램 및 컨설팅 프로그램 정보를 본 SAT학원 공식 웹사이트에 공개했다.

2013년 개원 이래 최다 수강생 등록으로 강남 3대 SAT학원으로 꼽히는 인터프렙은 SAT, ACT 수업 외에도 TOEFL, SAT2(SAT Subject Tests), AP(Advanced Placement), 북클럽, 리더스클럽 등의 다양한 학생 맞춤형 수업으로 유명한 SAT학원이다.

인터프렙 내부사진 [사진제공= 인터프렙]
인터프렙 내부사진 [사진제공=인터프렙]

더불어 연간 4,000~5,000만원을 넘는 과도한 금액의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수익을 내는 타 SAT학원에 비해 1/3에도 못 미치는 합리적인 금액이면서도 다른 SAT학원 대비 더 훌륭한 합격실적을 내는 컨설팅 프로그램으로도 명성을 얻고 있다.

본 SAT학원이 공개한 2020 조기등록 할인혜택에는 위에서 언급된 모든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SAT시험 및 ACT시험을 준비하여 SAT학원을 다니게 되는 학생들이 가장 많이 수강하는 여름특강 프로그램이 대표적이다.

이중 올패스 프로그램은 가장 가성비가 높은 프로그램으로 꼽히는 본 SAT학원의 패키지 프로그램으로 SAT 수업을 6주, 토플/SAT2/AP 과목을 2과목 이상 여름방학을 집중적인 시험 대비에 올인하려는 학생들에게 추천되는 프로그램이다. 추가 금액 없이 무제한 수강가능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최대 500만원 이상의 수업을 무료로 추가 수강할 수 있게 된다.

특히, 본 SAT학원의 2020년 컨설팅 프로그램 중 신설된 ‘아이패스’ 프로그램은 본 SAT학원 인터프렙의 고품격 컨설팅 프로그램을 인터프렙의 모든 수업과 함께 누릴 수 있어 토탈 관리를 희망하는 학생·학부모에게 추천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아이패스 플러스’ 프로그램의 경우 탑 아이비리그대학 또는 상위권 대학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들이라면 준비하면 좋을 ‘논문 준비’ 옵션부터 학생들이 직접 할 경우 애를 먹을 수 있는 ‘원서 대행’ 작업까지 프로그램에 기본 옵션으로 포함되기 때문에 매우 합리적인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꼽힌다. ‘아이패스’ 프로그램 또한 조기등록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빨리 등록하는 편이 유리하다.

하지만, 가격적인 측면보다도 1:1 멘토링 상담을 등록 직후 꾸준히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실질적인 스펙 완성에 더 유리하므로 어떤 이유로든 서둘러 등록하는 편이 권장된다.

인터프렙의 대표강사 임진아는 “SAT학원을 선택하는 것은 상당히 신중해야 할 문제”라고 운을 떼며 그 이유를 밝힌다.

임진아 강사는 “학생에게 그나마 장기간 입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보장된 기간이 유일하게 여름방학이기 때문이다. 본 SAT학원에도 다른 SAT학원에서 수업을 듣다가 옮겨오는 학생들이 많은데 학생들에게 이유를 물어보면 몇 가지 정해져 있다. 기본반이라고 들었는데 막상 SAT학원에 등록하고 들어가보니 문제풀이식 수업 뿐이라든지 모의고사로 점수를 내는데 어떤 방식으로 SAT점수를 추산하는지 알려주지 않는다거나 SAT2/AP 수업도 같이 들으려 했는데 인원이 부족하다고 수업 직전 폐강을 알린다 등등이 주 사유이다. 결국은 해당 SAT 학원이 정직하지 않았다는 뜻이다. 본 SAT학원은 학생들이 소중한 여름방학의 일부라도 놓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수업료 및 프로그램 소개를 최대한 자세하게 정직하게 공개한다. 그래야만 시작점부터 서로 신뢰할 수 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SAT 기존 점수가 1450점대인 학생들은 절대 자만하지 말라”고 말을 덧붙였다. “물론 1450점도 좋은 점수이다. 그러나 시민권자가 아닌 이상 1500점을 넘지 못한다면 전 세계 학생들로 놓고 봤을 때 내놓을 만한 점수가 아니다. 문제는 1450점 내외를 몇 주 내에 벗어나지 못한다면 본인의 문제를 객관적으로 분석해내지 못했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1500점 이상을 결코 받아내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8월 SAT시험을 마지막 시험이라 생각하고 필사적으로 공부해야만 원하는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학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본 SAT학원의 SAT/ACT 주중반 수업은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매주 금요일에는 실전과 동일한 SAT ACT 모의고사 시험을 통해 성적표 분석과 상담에 활용하는데 올해 2020년 여름특강 모의고사에서는 다른 SAT학원들에게서는 찾을 수 없는 획기적인 모의고사 시스템을 사용 예정이라고 한다.

인터프렙은 업계 최고 강사진, 각 영역별 체계적 교육, 전담 컨설턴트의 학습 및 진학 상담을 통해 미국 최고 명문 대학의 합격생을 배출시키는 등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최고 실적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인터프렙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새로운 곳으로 이전한 SAT학원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학생들을 맞이한다. 2020 여름특강 프로그램의 자세한 일정이나 비용 상담은 홈페이지나 학원 컨설턴트와의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더불어 조기등록할인 혜택 이벤트가 1월 15일부터 오픈되며 전화 문의시 최대 20%할인 혜택까지 안내받을 수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