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우수’ 어린이집 11개원 선정 시상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1.2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부영그룹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가운데 '안심 어린이집'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우수 어린이집 11개원을 선정하고 시상식을 가졌다.

부영그룹은 지난 10일 부영태평빌딩 7층 회의실에서 2020년 어린이집 원장회의 및 시상식을 열고 지난해 모범적으로 '안심 어린이집'을 실천한 '광주전남혁신2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대상에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부영그룹 신명호 회장 직무대행(왼쪽 여섯 번째)과 부영 사랑으로 '우수' 어린이집 수상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부영그룹 제공]
부영그룹 신명호 회장 직무대행(왼쪽 여섯 번째)과 부영 사랑으로 '우수' 어린이집 수상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부영그룹 제공]

부영그룹은 영유아들이 행복하고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전국의 부영 아파트 관리동 내에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66개원을 운영하고 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특히 임대료가 없고, 면제된 임대료는 영유아의 복지로 쓰인다.

부영그룹은 매년 운영자 협약서 이행실적, 운영자 전문성, 수상실적 등을 평가해 우수 어린이집을 선정 및 시상하고 있다.

올해 대상으로 선정된 '광주전남혁신2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은 것뿐만 아니라 ▲전남보육공모전 전남도지사상 표창 수상 ▲우수급식어린이집 지정 ▲육아종합지원센터 공모상 수상 등의 실적을 거두며 모범 어린이집의 전형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우수상은 '제주삼화7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과 '광주첨단2지구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차지했다.

이어 우수상은 '여수죽림1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주문막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주혁신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게 돌아갔다.

특별상 개인부문은 '광주전남혁신3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단체부문은 '충북오창 5~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수상했다.

부영그룹은 사내에 보육지원팀을 두고 무상으로 보육행사,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컨설팅 등을 지원하고 다자녀 입학금 지원, 개원지원금 지원 등을 지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