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포공항 주차대행 자스민파킹, 합리적인 주차비 할인으로 눈길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2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어느덧 2월로 접어드는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이 구정연휴기간 자스민파킹 주차장 이용감사에 대한 이벤트로 2월에도 지속적으로 주차비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2018년도 12월을 기준으로 하여 김포공항 공영주차비가 평일 2만원과 주말 3만원으로 각각 인상됨에 따라 일부 자차이용객들은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이 적지 않은것으로 관계자는 전했다. 

자스민파킹 이미지 [사진제공=자스민파킹]
자스민파킹 이미지 [사진제공=자스민파킹]

이로 인하여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은 2월에도 지속적인 고객중심형 주차비 할인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전했으며 실내주차장을 우선적으로 제공하는 등 고객의 차량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근들어 불법 주차대행업체의 기승으로 일부 차량고객들이 피해사례가 나오고 있다고 전한 자스민파킹은 주차대행업체 선정시에는 필히 보험가입 여부와 함께 실내주차장 유무를 체크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자스민파킹은 CCTV 24시간 가동과 함께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만큼 믿고 차량을 맡길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자스민파킹의 주차대행 이벤트와 관련해서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하여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