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한폐렴 확산에 핸드워시 찾는 소비자들...개인 위생 아이템 원플러 '퍼스널 핸드워시 투데이1' 판매량 증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1.2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우한 폐렴'으로 불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국내 확진자가 늘면서 개인 위생 용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국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첫번째 확진자가 나타난 이유 핸드워시, 마스크, 손세정제 등의 바이러스 관리 용품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실제 바이러스는 재채기, 기침 등으로 전파될 수 있어 평소 외출 시 자주 사용하는 손을 깨끗하게 씻는 위생 습관이 중요하다. 이에 외출이 잦은 직장인들은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개인 세정용품을 통해 바이러스 예방에 나섰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원플러는 휴대용 위생용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네이버 원플러 스마트 스토어에서 '퍼스널 핸드워시 투데이1'를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핸드워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원플러 제공]

글로벌 뷰티 브랜드 원플러는 휴대용 위생용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네이버 원플러 스마트 스토어에서 '퍼스널 핸드워시 투데이1'를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핸드워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퍼스널 핸드워시 투데이1은 장소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손을 세정할 수 있는 휴대용 핸드워시 제품이다. 튜브 타입으로 파우치, 핸드백, 가방 등 수납이 편리하다.

지난 12월에는 30ml 트래블 사이즈 제품이 출시되어 기내에도 반입이 가능하다.

금방 건조해 지거나 일반적인 비누향이 나는 기성 핸드워시 제품과 달리, 본 제품은 악마의 뿌리 발톱 추출물 같은 피부 회복과 보습에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성분과 글로벌 탑 클래스 조향 회사의 유니크한 향을 담은 프리미엄 핸드 워시다.

원플러의 퍼스널 핸드워시 투데이1은 스마트 스토어 외에도  SSG.COM, 신라인터넷면세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CJ몰,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원플러 관계자는 "손을 씻는 개인 위생 관리가 중요해 지면서, 원플러 핸드 워시는 지난 연휴 사이 주문량이 평소 대비 500% 가량 증가했으며 고객 문의도 상당량 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