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세먼지마스크 웰킵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3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미세먼지마스크 브랜드 웰킵스가 ‘미세먼지마스크 웰킵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웰킵스에 따르면 30일 진행하는 ‘미세먼지마스크 웰킵스’ 이벤트는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진행되는 초성퀴즈 행사다.

이벤트 참여는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초성퀴즈를 보고 포털사이트에서 ‘미세먼지마스크 웰킵스’ 검색 후 해당 페이지를 통해 정답을 찾아 맞히면 되며 리워드로 캐시슬라이드 30캐시를 받을 수 있다.

웰킵스,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웰킵스]

한편 ‘ㄷㅎㅁㄱㅇㅅㅁㅅㅋ’ 문장으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초성 정답은 ‘대한민국안심마스크’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전문가들이 KF94등급 이상의 방역마스크 착용을 권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미세먼지마스크 브랜드 웰킵스는 다양한 KF94 등급의 방역마스크 라인업을 선보이며 입자성 유해물질과 감연원으로 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무엇보다 대형, 중형, 소형, 초소형으로 다양한 사이즈의 방역마스크가 있어 성인부터 어린아이까지 모두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는 방역마스크는 웰킵스 공식쇼핑몰 웰킵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