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 트러스트 그룹, 4차 산업 시대 금융 인재 양성을 위한 '2020년 신년특강' 개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1.3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아시아 글로벌 금융그룹 J 트러스트 그룹이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멀티캠퍼스 교육센터에서 4차 산업혁명 인재 양성을 위한 ‘2020년 신년 특강’을 개최했다.

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29일 개최한 ‘2020년 신년 특강’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관리자급 직원의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융·복합적 사고 함양 등 임직원 역량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고 30일 밝혔다. 특강에는 국내 계열 3사 임원과 부서장∙부장급 직원을 비롯한 180여 명이 참석했다.

J 트러스트 그룹, 4차 산업 시대 금융 인재 양성을 위한 '2020년 신년특강' 개최. [사진=J 트러스트 그룹 제공]

특강은 임직원들이 강의를 듣고 그룹의 혁신 성장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강의에는 국내 4차 산업혁명 분야 전문가인 최재봉 성균관대 교수가 직접 참여해 ‘스마트폰이 낳은 신인류-포노사피엔스’를 주제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끄는 신 성장동력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날 임직원들은 네트워킹 시간을 갖고 그룹 계열사 간 주요 현안을 공유하기도 했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조직 혁신을 이끄는 원동력은 변화를 추구하는 구성원들로부터 나온다”며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임직원 역량 강화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임직원에 대한 교육과 지원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며 기업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2년 JT친애저축은행을 출범하며 국내 시장에 진출한 J 트러스트 그룹은 해외 시장에서 터득한 선진금융 노하우를 활용해 국내 서민금융 활성화에 힘써왔다. 특히 임직원 개개인의 역량 향상이 고객 만족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보고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 중이다. 지난해에는 신년특강으로 글로벌 역량 제고를 위한 ‘글로벌 특강’을 진행했으며, 부서장급 직원을 대상으로 한 리더십 교육도 매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