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디생명공학, ‘SD더조은 황사방역마스크’ 수요 큰 폭 증가...뛰어난 기능성으로 소비자 신뢰가 큰 몫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30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최근 중국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우한 폐렴) 비상에 걸린 요즘 감염에 대한 불안감이 나날이 확산되고 있다.

이 가운데 SNP 화장품 및 브이해빗 건강기능식품을 운영하는 뷰티&헬스 기업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자사의 홈쇼핑 브랜드인 SD에서 출시한 ‘SD더조은 KF 94 황사방역용 마스크’가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전 유통사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SD더조은 황사방역마스크 [사진제공=에스디생명공학]

홈앤쇼핑 및 티커머스 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었던 ‘SD더조은 황사방역마스크’는 식약처로부터 황사와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 차단을 허가받은 의약외품으로 홈쇼핑에서도 수차례 완판 행렬을 기록한 바 있다.

에스디생명공학에 따르면 지난 27일부터 ‘KF94’ 등급의 SD더조은 황사방역마스크가 전체 소진됨에 따라 추가 물량 확보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 수출과 국내 수요 급증으로 계속 소진됨으로써 재고가 부족한 상황이다.

식약처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막기 위한 마스크로는 KF94, KF99 등급의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권고하고 있다. 국내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보건용 마스크는 △KF80 △KF94 △KF99가 표시되어 있다.

KF는 코리아필터를 의미하며 뒤에 숫자는 입자차단 성능을 뜻한다. ‘SD더조은 황사방역마스크’는 ‘KF94’ 등급 마스크로 4중 고급 필터 사용으로 0.4㎛(마이크로미터) 이하의 초미세먼지 입자를 94% 이상 차단할 수 있다.

또한 입술이 마스크 표면에 닿는 것을 최소화한 3D 입체 구조로 립스틱과 립밤을 바르고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스크 내부 공간을 넓혀 호흡을 편하게 해줌과 동시에 불편함을 줄였으며 기능성 코 지지대 사용으로 흘러내리지 않고 안경 김 서림 방지에 도움을 준다. 성인용과 아동용 2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할 수 있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가 발생되면서 SD더조은 마스크를 주문하는 고객이 급증하여 계속 마스크를 생산, 판매했음에도 재고가 부족하다”며, “미세먼지 및 유해물질 감염원으로부터 차단해주는 KF94 등급의 SD더조은 황사방역마스크가 뛰어난 기능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얻고 있다. 빠른 시일 내에 추가 생산 및 물량 확보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