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럭셔리 안티에이징 뷰티 브랜드 '시예누' 론칭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1.3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아모레퍼시픽과 공동 개발한 화장품 브랜드 '시예누(SIENU, 时姸露)'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유통사가 화장품 제조사와 손잡고 개발 단계부터 협업해 단독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면세업계 최초다.

'시간을 뛰어넘는 예술의 정점'이라는 뜻의 시예누는 영지, 감초, 복령 등 효능 식물과 다이아몬드, 진주 등 보석 원료,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70년 피부 과학 기술을 접목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아모레퍼시픽과 공동 개발한 화장품 브랜드 '시예누(SIENU, 时姸露)'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타임브레이스 세럼, 아이크림, 앰플 등 기능별 제품은 물론 롯데면세점 고객을 위한 전용 상품 또한 별도로 구성했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아모레퍼시픽과의 단독 브랜드 론칭을 위해 작년 한 해 동안 시장 조사와 제품 개발에 몰두했다. 롯데면세점과 아모레퍼시픽은 또 중국의 유명 셀럽과 패션·뷰티 분야 탑 왕홍을 활용한 바이럴 홍보를 전개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31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2층에 시예누 팝업매장을 오픈하며 고객들에게 첫선을 보인다. 아울러 롯데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서 시예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국내 화장품 대표 기업인 아모레퍼시픽과 면세업계 최초로 단독 뷰티 브랜드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도전하는 기업이 되겠다"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