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프, 1~3일 슈퍼위메프데이 진행…뚜레쥬르와 단독 제휴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1.30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더 특별한 ‘슈퍼위메프데이’가 열린다.

위메프는 오는 2월 1~3일 슈퍼위메프데이 행사를 열고 △단독 제휴 특가 △브랜드 중복 쿠폰 △릴레이 타임딜 등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위메프는 오는 2월 1~3일 슈퍼위메프데이 행사를 열고 △단독 제휴 특가 △브랜드 중복 쿠폰 △릴레이 타임딜 등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위메프 제공]

최근 신설한 '슈퍼PICK’에서는 매월 인기 브랜드와 협업,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2월 1일 첫날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부산 공연 티켓을 전석 5만원에 선보인다. 해당 수익금 전액은 호주 산불 구호 활동에 사용된다.
2~3일에는 뚜레쥬르와 단독 제휴를 통해 밸런타인 시즌 상품을 사전 판매한다. △너에게 올인! + 나도 초코 좋아 마카롱 세트 △뚜레쥬르 2만원권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모든 상품을 최대 25%까지 할인한다. 카테고리별 △패션/뷰티 최대 25% △마트 최대 22% △디지털/가전 최대 15% △여행/e쿠폰 최대 15% (3만원 이상 구매 시 15만원 한도) 등 위메프 쿠폰을 제공한다.

슈퍼브랜드관에서는 인기 브랜드 60개의 추가 쿠폰(최대 15% 할인)을 제공한다. 카테고리별 쿠폰과 중복 사용하면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2시간 간격으로 4개씩 총 144개 초특가 타임딜 상품도 선보인다.

이 밖에 ‘슈퍼PICK 응원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 등을 통해 뚜레쥬르 상품권 및 위메프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슈퍼위메프데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