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씨소프트, '블소' 신규 각성과 프론티어 월드 담은 개발자의 서신 공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1.30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 신규 각성 계열 ‘음양’과 ‘프론티어 월드’의 정보를 담은 ‘개발자의 서신’을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는 블소 직업 중 하나인 ‘기공사’의 신규 각성 계열 ‘음양’의 업데이트를 30일 예고했다. 음양은 한 곳에 집중되는 음의 기운과 넓게 퍼지는 양의 기운을 바탕으로 ‘번개’를 사용하는 계열이다. 이용자는 다음달 12일 테스트 서버에서 음양을 먼저 플레이 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블소' 신규 각성과 프론티어 월드 담은 개발자의 서신 공개.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유저는 음양으로 기존 기공사와는 다른 조작과 전투 방식을 경험할 수 있다. 음양만의 이동 무공 ‘점멸’이 특징이다. 전투 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원하는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무공 비급 특성에서 음/양을 선택하면, 무공이 음/양에 따라 기운이 변해 상황별로 각기 다른 무공 특성을 활용할 수 있다. ‘타이밍 캐치’로 특정 무공들 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전투 방식으로 디자인되어 있다.

엔씨소프트는 언리얼 엔진4가 적용되는 ‘프론티어 월드’를 다음달 말 공개 목표로 준비 중이다. 새롭게 시작하는 월드와 진화한 그래픽, 생동감 넘치는 전투, 새로운 성장 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상세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