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디힐, 뽑지 않고 녹이는 '슬리핑 멜팅 코팩' 출시..."순하고 간편한 저자극 제품"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1.3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메디힐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을 통해 신제품 '슬리핑 멜팅 코팩’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메디힐 ‘슬리핑 멜팅 코팩’은 시트를 뜯으며 피지를 뽑아내는 여타 제품과는 달리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 패치에 흡착시키는 신개념 저자극 코팩으로 눈길을 끈다.

메디힐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을 통해 신제품 '슬리핑 멜팅 코팩’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메디힐 제공]

산소와의 접촉을 차단하여 블랙헤드가 생성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해주며, 꾸준히 사용할 경우 더욱 매끈하고 깔끔한 코로 케어해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전 번거로운 준비 과정이나 사용상의 절차 없이, 자는 동안 붙여 두기만 하면 되는 간편함 또한 장점으로 꼽힌다. 세안 후 피부가 건조된 상태에서 코 등 피지가 고민되는 부위에 패치를 부착한 뒤 숙면을 취하면 피부 자극이나 모공 확장을 최소화하여 자는 동안 피지가 부드럽게 녹아 패치에 흡수된다.

슬리핑 멜팅 코팩은 보다 순하고 간편한 방식으로 모공 속에 쌓인 피지와 그로 인해 생기는 화이트헤드 및 블랙헤드를 제거해주며, 번들거리고 각질이 들뜨기 쉬운 부위를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패치에 담긴 유효 성분은 피부 진정, 피부 보호, 각질 케어 등을 돕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