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기기사 합격은 짧고 확실하게!” 에듀윌 2020 전기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 공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01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기(산업)기사 시험의 빠른 합격을 위한 확실한 선택으로 ‘6개월 단기합격반’을 선보인다.

공공기업과 기업 채용시 우대, 고소득 관리직 진출 및 승진시 우대, 그리고 전기직 공무원 준비시 3~5% 가산점이 인정되는 등의 장점을 지닌 전기기사 자격증은 전기분야로 진출을 준비하거나 종사 중인 사람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온다.

에듀윌 단기합격반 이미지[사진제공=에듀윌]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자료에 따르면, 2018년 전기기사 수험생의 91%가 6개월 이내 합격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기 역시 78%가 6개월 이내 합격해 전기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데 많은 기간을 보내는 것은 불필요한 것임을 알 수 있다.

이에 에듀윌이 합격에 최적화된 기간인 6개월 만에 합격할 수 있도록 만든 ‘6개월 단기합격반’ 강의는 합격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기초특강으로 바닥을 튼튼하게 다지고, 핵심이론과 실전 응용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문제풀이, 그리고 실전에 완벽하게 대비하는 기출해설의 3단계로 구성돼 체계적으로 수험생을 합격으로 이끈다.

또한 에듀윌이 보유한 전기기사 전문 교수진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과목별 전문성을 더한 강의를 선보인다. 강력한 교수진의 모든 강의는 횟수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특별혜택으로는 5개년 출제경향과 출제기준을 완벽하게 정리하고 상세한 해설, 학습꿀팁, 빈출 Q&A 등 알찬 구성으로 이뤄진 ‘5개년 실기기출 해설특강’도 제공된다. 

합격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의 학습환경을 제공하는 ‘에듀윌 2020 전기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의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