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별화된 디자인과 독특한 오픈 방식 ‘디케이 무선이어폰’ 눈길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1.3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과거 아이폰이어폰인 에어팟이 출시되기 전 무선이어폰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지 못했다. 투박한 디자인과 자주 끊기는 문제로 외면을 받아왔지만 아이폰이어폰인 에어팟이 출시 후 무선이어폰은 관심을 얻으면서 유선 이어폰에서 무선이어폰으로 세대교체가 이루어질 정도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이로 인해서 무선이어폰은 외출 시 꼭 가지고 다녀야 할 필수 아이템이 될 정도로 입지를 다지기 시작하였으며 에어팟의 뒤를 이어 다양한 무선이어폰이 출시되면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디케이 무선이어폰 [사진제공=디케이]

아이폰이어폰 에어팟의 뒤를 이어 삼성이어폰인 삼성블루투스이어폰 또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제품인데 삼성블루투스이어폰의 특징으로는 세계적인 음향 브랜드 AKG가 튜닝하여 전문가 수준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부분과 외부소음 방해 없이 깨끗한 통화품질을 느낄 수 있는 내, 외부 2개의 마이크로 인해 삼성이어폰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이렇듯 아이폰이어폰, 삼성이어폰의 뒤를 이어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가성비를 따지는 소비자들이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가격은 저렴하지만 고가의 제품 못지않은 성능과 기능을 가진 가성비 블루투스이어폰이 출시되기 시작했다.

디케이 무선이어폰 [사진제공=디케이]

그중에서도 독특한 오픈 방식을 가진 ‘디케이 무선이어폰’이 가성비 블루투스이어폰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디케이 무선이어폰은 위로 열고 닫는 기존 제품과 달리 슬라이드 오픈 형식으로 제작되었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귀에 완벽하게 맞게 제작되어 편안하며, hifi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하여 순수한 음원 그 자체를 목적으로 소리 왜곡과 손실을 줄여주어 깨끗한 음질로 들을 수 있다.

디케이 무선이어폰 관계자는 “디케이 무선이어폰은 블루투스 5.0칩을 사용하여 빠른 페어링으로 끊김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0m 거리까지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페어링으로 장거리 사용 시에도 동인한 음질을 느낄 수 있는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이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디케이 무선이어폰 공식 판매점인 헤이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