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기어때X오늘의집, 새해맞아 '인테리어 혜택' 제공 이벤트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1.31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여기어때는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과 함께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쿠폰을 선물한다고 31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새해맞이 취미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늘의집 쿠폰을 준비했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오늘의집에서 사용하는 쿠폰 5000원권을 발송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과 함께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쿠폰을 선물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응모 기간은 다음달 5일까지, 당첨자는 같은 달 7일에 발표한다.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새로운 취미를 찾는 고객을 위해 취미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기어때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협업해 다양한 쿠폰 등 체험 혜택을 내놓는 프로젝트다.

이번 제휴는 집의 인테리어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층의 트렌드를 반영했다. 짧은 기간 거주하는 공간이라도, 자신의 가치와 취향을 반영해 소비하는 '홈코노미(home + economy)’가 중요시 되고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고객 경험을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겠다"며 "여행은 물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도 함께 고민하는 서비스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