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설연휴 이후 '별이되어라'·'엘룬' 대규모 업데이트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1.31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와 ‘엘룬’의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비롯해 초심자들의 성장에 도움을 줄 시스템 도입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빌의 RPG ‘별이되어라!’는 설 후유증을 날려줄 ‘더!블로 신나는 이벤트’로 유저들을 만난다. 내달 9일까지 하루에 5번 참여할 수 있는 ‘벨페르고의 역습’ 이벤트를 통해서 풍성한 보석과 추가적인 루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임빌, 설연휴 이후 '별이되어라'·'엘룬' 대규모 업데이트. [사진=게임빌 제공]

‘걸려라! 걸려! 룰렛 이벤트’도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주어진 미션을 통해 획득한 행운 포인트로 룰렛을 돌려 ‘초월의 정수’, ‘아크 버스터 및 룬 조각 뽑기권’, ‘호감도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에레보스 군단을 물리치고 획득한 포인트만큼 루비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우주 대괴수 군단 침공’ 이벤트는 오는 31일과 다음달 7일 진행되며, 월드보스와 아레나의 랭킹 보상이 100% 추가 지급되는 ‘보상이 더블! 주간 이벤트!’도 다음달 3일부터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수집형 RPG ‘엘룬’도 새롭게 ‘사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고레벨의 유저가 스승이 되어 초심자들에게 여러가지 도움을 주고 추가적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스승은 계정 레벨 50 이상의 유저만 가능하며 49 레벨 이하의 유저들은 누구나 제자가 될 수 있다. 

게임빌은 설 명절의 후유증을 잊게 해주는 풍성한 혜택과 재미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면서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