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밸런타인데이 선물, 쿠팡하세요'...초콜릿, 케이크&꽃다발사전예약 등 로맨틱선물 한자리에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2.01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쿠팡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 디지털기기, 패션용품 등 다양한 로맨틱선물 상품을 최대 36% 할인하는 '밸런타인데이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스토어에서는 초콜릿 카테고리를 메인으로 마련하고, 연인, 지인 등에게 추천하는 ‘사랑받는 센스 만점 선물’, ‘포장용품’, ‘공연/여행’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기념일을 앞두고 선물용, 공연, 여행 등 상품에 대한 고객 니즈가 지속적으로 늘면서 관련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쿠팡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 디지털기기, 패션용품 등 다양한 로맨틱선물 상품을 최대 36% 할인하는 '밸런타인데이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쿠팡 제공]

초콜릿 외에도 밸런타인데이 인기선물인 사탕, 젤리, 쿠키, 케이크 등을 종류별로 선보이고, 허쉬, 오리온, 미프 등 브랜드별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당일 새벽도착 보장의 '꽃다발 & 케이크 사전예약행사'도 2월 6일부터 행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물 카테고리에서는 남,여 인기 선물용품을 한 자리에 마련해 화장품, 향수, 디지털기기, 지갑, 생활소품 등의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디지털기기 선물로는 전기면도기, 게임기 등을 합리적 가격대로 선보인다. 직접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포장봉투, 박스, 카드, 편지지 등 예쁜 포장 관련 상품도 볼 수 있다.

이 밖에 연인들의 데이트를 위한 공연/전시 상품을 테마별로 선보이고, 지역별 테마파크, 호텔/펜션도 마련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 지인의 로맨틱선물 35만 여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할인가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더 좋은 쇼핑 경험을 위해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하는 테마관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