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건설, 서울 잠실 오피스텔 '쌍용 더 플래티넘 잠실' 분양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2.0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쌍용건설이 강남 3구에 속한 송파구에서 초역세권에 오피스텔 '쌍용 더 플래티넘 잠실' 공급에 나선다. 

쌍용건설은 송파구 잠실동 일대에 오피스텔 '쌍용 더 플래티넘 잠실'을 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4층~16층 규모로 이 중 오피스텔은 지상 5층부터 지상 16층까지 총 192실이 들어선다. 함께 들어서는 근린생활시설은 지하 1층~4층까지 총 74실 규모다.

쌍용 더 플래티넘 잠실 투시도 [사진=쌍용건설 제공]
쌍용 더 플래티넘 잠실 투시도 [사진=쌍용건설 제공]

'쌍용 더 플래티넘 잠실'은 서울지하철 2호선 잠실새내역과 60여m 떨어진 초역세권 입지라 강남, 시청 등 도심은 물론 서울 주요지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인근에 9호선 환승이 가능한 종합운동장역이 위치하고 지하철 2개 노선(2·8호선)과 버스 환승이 편리한 잠실역 광역환승센터도 가깝다.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지하철 두정거장 거리에 있는 코엑스, 현대백화점과 한정거장 거리에 있는 롯데월드몰 등 쇼핑 인프라는 물론, 한강공원, 탄천 수변공원 등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자연환경도 갖췄다.

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가 "초역세권의 입지환경은 물론, 탁월한 미래가치와 잠실에서는 보기 드문 신규 공급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이라는 장점 덕분에 분양 전부터 문의가 이어져왔던 곳"이며 "본격적인 분양이 시작되면 인근 지역 대기수요자 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관심까지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