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브뉴프랑, 9기 서포터즈 모집...빠른 소식 전달 및 미션 수행. 우수 활동자는 추가 혜택 기회 부여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0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스트리트형 쇼핑몰 아브뉴프랑이 공식 서포터즈 9기를 모집한다. 아브뉴프랑은 호반건설의 유통 상업시설로 각 지역 상권에 맞춘 판교점, 광교점, 광명점이 있으며 지점별 공식 서포터즈 모집을 진행중이다.

2016년 1기로 시작해 9기째를 맞은 아브뉴프랑 서포터즈는 아브뉴프랑과 맛집, 트렌드에 관심이 많으며 감각적인 사진과 글로 SNS 활동을 즐기는 열정 넘치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아브뉴프랑 9기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아브뉴프랑]

서포터즈는 주로 아브뉴프랑의 홍보 및 마케팅과 관련한 각종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활동을 수행하며 이를 위해 오프라인 미팅에 정기적으로 참석하고 월별로 개인 SNS를 통한 미션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서포터즈에게는 아브뉴프랑 브랜드를 체험하고 아브뉴프랑의 신규 매장과 이벤트 등 아브뉴프랑의 최신 소식을 누구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서포터즈 신청은 다음달 14일까지 아브뉴프랑 공식 인스타그램 내 링크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편 아브뉴프랑 서포터즈 9기는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 간 활동하게 되며 소정의 활동비는 물론 활동기간이 끝난 후 우수 활동자 선정을 통한 추가 혜택의 기회까지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