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이블린 뉴욕 ‘콜로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0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신제품 ‘콜로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이하 콜로썰 마스카라)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단독 이사배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이는 ‘콜로썰 마스카라X이사배 기획세트’는 콜로썰 마스카라와 스팽글 파우치로 구성된 한정판으로 정가 대비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리얼 블랙 컬러 구매 시 보라색 파우치를, 리얼 브라운 컬러 구매 시 옐로우 파우치를 증정한다.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 [사진제공=메이블린]
메이블린 뉴욕 ‘콜로썰 리얼 블랙(왼쪽), 브라운(오른쪽) 이사배 기획세트 [사진제공=메이블린]

신제품 ‘콜로썰 마스카라’는 수많은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며 국민 마스카라로 알려진 대한민국 No.1 볼륨 마스카라, ‘매그넘 마스카라’의 새 이름이다.

‘거대한, 엄청난’이라는 뜻의 새로운 이름으로 재탄생한 콜로썰 마스카라는 풍부한 콜라겐을 함유한 볼륨 플럼핑 효과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또렷한 ‘리얼 블랙’ 컬러와 부드러운 ‘리얼 브라운’ 2가지 컬러로 출시돼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콜로썰 마스카라X이사배 [사진제공=메이블린 뉴욕]
콜로썰 마스카라X이사배 [사진제공=메이블린 뉴욕]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콜로썰 마스카라는 풍성한 볼륨은 물론 깔끔한 컬링으로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이사배가 평소 애용하는 아이템”이라며 “새롭게 태어난 패키지처럼 시선을 사로잡는 파우치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처짐 없이 볼륨감 넘치는 속눈썹을 연출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메이블린 뉴욕의 ‘콜로썰 마스카라’는 및 전국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에서는 2월 한 달간 한정 기획세트를 할인가인 9,900원에 판매한다. 용량은 9.2ml, 권장 소비자가 1만 5천 원대.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