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테프 핫도그 부천옥길점, 부천 맛집으로 주목...가격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0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지난달 20일에 부천옥길지구에 130년 덴마크 전통 프리미엄 핫도그로 유명한 스테프핫도그가 오픈했다.

이미 오픈하기도 전에 지역 커뮤니티를 통해 소문이 났었기에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으며, 현재 브런치 카페나 오후 간식맛집으로 소문이 나면서 다양한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부천옥길지구는 1만 가구 가량의 세대가 자리하고 있어 황금상권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이에 많은 유동인구가 있어 ‘스테프핫도그 부천옥길점’ 영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스테프핫도그 부천옥길점 전경 [사진=스테프코리아 제공]

이번에 오픈 기념으로 새로운 이벤트 행사가 예정되어 있는데 세트메뉴 할인 및 아메리카노 가격을 1,900원에 할인해서 판매할 예정이며 앞으로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한편 ㈜스테프코리아는 신도시 지구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장에 나서고 있으며 또한 주유소와 협업하여 오픈한 ‘스테프핫도그 익스프레스’ 매장을 중심으로 소규모 매장 오픈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주 모집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스테프 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스테프 핫도그’는 130년 전통의 덴마크 프리미엄 핫도그 브랜드이며 지난 1999년 국내 론칭후 20년차 운영 중인 장수 브랜드로 창업을 고민하는 모든 분들께 지나온 기간만큼의 운영 노하우로 그 성공을 자부한다.

대표 메뉴로는 메인인 핫도그를 비롯하여 샌드위치, 샐러드 및 커피, 음료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핫도그 카페로써의 형태를 가지고 있다.

스테프핫도그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 푸드’사의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와 100년 전통 ‘란트만넨 유니베이크’사의 유럽 빵을 사용한 다양한 핫도그 메뉴를 비롯 아라비카 원두 100%의 스테프 커피 등 보다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스테프핫도그의 프랜차이즈 핫도그 창업, 상담과 관련한 사항은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