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4월 '준비됐어요! - 인생샷 여행' 지원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2.04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은 봄 향기 가득한 4월에 '준비됐어요! - 인생샷 여행'을 주제로 여행을 떠날 고객을 위해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준비됐어요! - 인생샷여행'은 기념사진 찍기 미션으로 전국 여행지의 포토존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다.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측은 4월이 되면 꽃도 많이 피고 날씨도 화창하여 인생샷 찍기 딱 좋은 시기라고 설명한다.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4월 미션 여행 모집 [사진=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제공]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4월 미션 여행 모집 [사진=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제공]

포근해진 날씨만큼 가벼운 마음으로 어디든 떠나고 싶다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삼아 나만의 인생샷을 찍는 게 의미 있을 것이라는 게 여행의 취지다.

초록여행 '준비됐어요-인증샷여행' 신청기간은 3일부터 23일까지이며,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접수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26일에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접수를 통해 선정된 7가정에게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올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과 유류완충, 여행경비, 필요 시 운전기사를 지원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