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검정고시 교재, YES24 대입검정 부문 2월 1주차 베스트셀러 등극…업계 1위 위상 입증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0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0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대입검정 부문 2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최신 기출문제와 출제경향을 반영한 2020년 시험 대비 최신 개정판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 교재는 전문가의 과목별 출제 경향과 최근 5개년 기출문제를 모두 수록했다.

에듀윌 기출문제집 [사진제공 =에듀윌] 
에듀윌 기출문제집 [사진제공 =에듀윌] 

에듀윌 관계자는 “최근 등장한 신경향 문제와 고난도 문제를 추가로 제공해 완벽한 대비가 가능하다”며 “명쾌한 해설과 풍부한 보충설명으로 기출문제를 완전정복, 시험장에 당당히 입실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밝혔다. 

교재 구매시 고졸 검정고시 2개년 기출문제와 최신기출 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에듀윌은 ‘2020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 교재 외에도 베스트셀러 10위 내 9권을 올려놓으며 차트를 석권했다. 이로써 에듀윌은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검정고시 교육 1위의 면모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검정고시 시험에서 합격은 물론 고득점을 노리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거칠 수 밖에 없는 ‘2020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 교재와 더불어 베스트셀러를 가득 메운 에듀윌의 검정고시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YES24, 인터파크 도서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