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최대규모의 ‘2019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 성료…”합격자 기쁨 만끽”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05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난해 12월 13일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역대급 규모의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노후대비 유망 자격증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주택관리사 자격증은 학생은 물론 주부와 직장인 등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고 있다.

산업인력공단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차 시험의 경우 80.95%의 높은 합격률을 기록했다. 높아진 합격률만큼 에듀윌이 진행한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에 대한 관심도 상당했다. 700명에 한해 모집한 참석 신청이 조기에 마감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에듀윌 합격자 모임 [사진제공=에듀윌]

행사 당일, 시작이 한참 남은 시간부터 많은 에듀윌 합격생들이 자리를 찾았다. 로비에 마련된 명예의 전당에서 본인의 이름을 찾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특히 합격에 큰 도움이 된 교수진과의 사진을 찍기 위해 많은 합격생들이 모이기도 했다.

서경석 에듀윌 홍보대사의 사회로 시작된 본 행사에는 700명의 합격생이 동시에 일어나 단체 사진을 촬영하는 등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최고급 만찬과 함께 아이스 브레이킹을 하며 합격생들은 서로 친목을 쌓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합격자모임의 하이라이트였던 가수 홍진영의 축하 무대도 펼쳐졌다. 앞자리까지 달려나와 무대를 즐기는 합격생들의 호응에 이날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교육 1위를 자랑하는 에듀윌은 에듀윌은 무려 1200건이 넘는 시험후기와 합격수기를 공개하며 그 위상을 드러냈다. 올해에도 주택관리사 합격 신화를 이어가기 위한 에듀윌의 노력은 이어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