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아X오즈세컨의 기대되는 2020SS 시즌룩 캠페인 화보컷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0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디자이너 감성의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이 20S/S 시즌을 맞아 가수 현아와 함께한 매력적인 패션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20S/S 시즌에는 지난 시즌에 이어 ‘WE PLAY with my STAR’ 캠페인을 진행, WE, PLAY, STAR 등 총 3개의 라인으로 구성되어 각 라인별로 현아와 오즈세컨의 재미있는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즈세컨이 20S/S 시즌 맞이 현아와 함께한 패션 화보 [사진제공=오즈세컨]

현아는 20대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발휘하며 2020년 S/S 시즌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프릴, 러플, 레이스 등 여성스러운 디테일 의상과 캐주얼 무드의 의상을 자유자재로 믹스매치해 특유의 재치있고 쿨한 패션 감각을 드러내었고 화보의 컨셉트는 ‘현아의 오즈세컨 봄, 여름옷 입고 놀기’로 특히 촬영 현장에서 화사한 컬러 매치의 트위드 룩이 가장 주목 받았다.

그 외에도 현아는 엠브로이더리 레이스 장식의 블루종으로 우아함을 뽐내는가 하면 빈티지한 플라워 패턴 자수가 돋보이는 시스루 드레스에 레터링 티셔츠를 매치해 특유의 패션 센스를 드러내기도 했다. 스타일 아이콘인 만큼 다양한 스프링 룩을 각양각색의 포즈와 표정으로 소화해 내며 현아만의 화사한 봄을 온전히 뽐냈다.

한편 이번 화보에서 현아가 착용한 의상과 주요 액세서리는 오즈세컨의 ‘WE’와 ‘PLAY’라인의 제품으로 2020 S/S 시즌에 발맞추어 화사한 시즌 룩을 선보였다.

현아는 오즈세컨의 뮤즈답게 패션 취향을 여과 없이 드러내어 모든 룩을 소화했으며, 해당 제품들은 전국 오즈세컨 매장과 더한섬닷컴, 더한섬하우스에서 판매하며 더한섬닷컴에서는 2월 6일~11일까지 먼저 선예약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