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 '모바일 퓨처리스트' 18기 모집…"그룹 이미지 제고 위한 활동에 참여"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2.06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KT가 ‘모바일 퓨처리스트’ 18기를 모집한다.

KT(회장 황창규)는 이달 7일부터 오는 3월 6일까지 KT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인 ‘모바일 퓨처리스트’ 18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KT가 2월 7일부터 3월 6일까지 KT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인 '모바일 퓨처리스트' 18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KT 제공]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2003년 도입된 ‘대학생 프로슈머(생산에 참여하는 소비자)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지난 17년간 모바일 퓨처리스트에는 약 4550명이 참여했다. 대표적으로 기가지니 광고 영상 제작,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기원 플래시몹 등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18기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KT뿐만 아니라 KT 그룹사와 아이디어 발굴 활동을 통해 KT그룹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활동에 참여한다. 대국민 주요 캠페인 기획, 고객 최우선 방향 도출 프로젝트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소비자 관점에서 홍보하는 SNS 콘텐츠 제작 등의 실무 경험도 해 볼 수 있다.

KT는 서류심사 및 찾아가는 인터뷰를 통해 전국 최대 100명의 18기 모바일 퓨처리스트를 선발한다. 선발된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3월 말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간 학교 단위로 활동한다.

활동 성과가 우수한 팀과 9월부터 진행되는 시즌 2 개인 활동 우수자들에게는 해외 탐방 특전도 제공한다.

2년차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성과에 따라 KT 공채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가산점 부여 등 채용 연계 혜택을 받게 된다. 2020년 12월 공식적인 18기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 대학생들은 별도의 선발 과정을 통해 2년차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퓨처리스트의 지원 가능 대상은 전국 대학 3~6학기 재(휴)학생이다. 지원은 모바일 퓨처리스트 모집 안내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모바일 퓨처리스트 활동에 대한 상세 내용은 모집 안내 사이트는 물론, 모바일 퓨처리스트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모바일 퓨처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율모 KT 홍보실장(상무)은 “국내 대표적인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젊고 민첩한 KT를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KT는 모바일 퓨처리스트와 같이 고객들과 함께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