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다운 주간 코스메틱] '팡팡' 터치만으로 글로우 피부 연출...발림성과 커버력 모두 잡은 팩트는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2.0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끌레드벨·투쿨포스쿨·조성아뷰티·에이지 투웨니스·리리코스...편리성 더한 팩트 출시
- 수분감 더해 빛나는 광채 피부 연출
- 미세한 입자의 파운데이션 활용해 커버력 높여
- 피부 속 수분 개선으로 실키하면서 글로우한 분위기 표현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본연의 피부 결은 살리되 결점은 감춰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하는 것은 메이크업의 첫 단계이자 가장 중요한 포인트다. 하지만 건조한 계절에는 피부 각질과 모공이 부각되는 등 화장이 쉽게 무너지기 십상이다. 이를 막기 위해 베이스 제품을 여러 번 덧바르면 다크닝과 번들거림으로 자칫 더 피곤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커버력만 높인 제품은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보습력에 치중한 수분 베이스 제품은 화장이 쉽게 무너지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오랜 시간 유지하기 위해선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춘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최근 코스메틱 업계는 건조한 계절에는 수분케어와 커버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쿠션 제품을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미라클 파워 리프트 브이 쿠션' [사진=끌레드벨 제공]

◆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브이 쿠션', 하이브리드 커버 성분으로 무너짐 방지

끌레드벨은 2018년 1월 론칭 이래로 580만개의 판매고를 올린 '글로우 파워 리프트 V 쿠션'의 세번째 시즌작을 선보였다. 일명 'V착 밀착 쿠션'으로 불리는 글로우 파워 리프트 V쿠션은 리프팅 성분이 대폭 강화됐다.

V쿠션은 24시간 양악 피부 리프팅 유지의 임상을 완료 했다. 지난 시즌 쿠션 대비 금실 콜라겐, 녹는 실 콜라겐과 24k 골드 성분과 14가지 펩타이드 성분, 노벨상 수상 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등을 500% 강화,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준다.

여기에 끌레드벨의 독자적인 기술공법이 적용된 11개의 V자 형태의 요철 스펀지에 골드 베이지 에센스와 핑크 에센스가 황금비율로 배합돼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핑크빛 화사한 광채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피부 수분 함유량 증가 △피부 속 수분 개선 △피부 광채 개선 △워터프루프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건조한 겨울철에도 화장이 무너질 부담을 덜 수 있다.

'스튜디오 드 땅뜨 에끌라 새틴 쿠션' [사진=투쿨포스쿨 제공]

◆ 투쿨포스쿨 '스튜디오 드 땅뜨 에끌라 새틴 쿠션', 유수분 밸런스 맞춰 촉촉한 광채 연출 

컨템퍼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은 '스튜디오 드 땅뜨 에끌라 새틴 쿠션'을 선보여 주목을 받는다. 베이스 제품으로 구성된 스튜디오 드 땅뜨 라인의 세 번째 쿠션 팩트인 이 제품은 화사하고 투명한 광채 및 촉촉한 피부 표현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두드릴수록 자연스러운 투명빛 피부를 연출해주며 미세 입자가 피부결 사이까지 촘촘하게 메워 실키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내장된 글로잉 텐션 퍼프를 사용하면 내용물을 보다 촉촉하고 밀착력 있게 바르는 동시에 수분 쿨링감도 느낄 수 있으며 색상은 포슬린, 아이보리, 베이지까지 총 3가지다. 건조한 날씨에도 장기한 촉촉한 광채를 유지할 수 있어 깔끔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적합하다.

'리페어 커버 팩트' [사진=조성아뷰티 제공]

◆ 조성아뷰티 '리페어 커버 팩트', 소량으로도 볼륨광채 더하는 #생기젤리커버

씨에스에이코스믹의 코스메틱브랜드 조성아뷰티는 '리페어 커버 팩트'를 내놓았다. 일명 '생기젤리커버'로 불리는 이 제품은 건조한 시즌에 최적화된 생기 파운데이션 팩트로 젤리커버 파운데이션과 생기젤리 에센스가 적절한 비율로 혼합돼 볼륨광채와 커버력을 조절할 수 있다.

리페어 커버 팩트의 젤리커버 파운데이션은 특허받은 고커버 공법을 적용한 다공성 PMMA파우더가 소량만으로도 요철과 잡티, 주름, 칙칙한 안색을 매끄럽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생기젤리 에센스에는 석류, 서양 자두, 오디 등의 항산화 복합성분인 레드 탄력 에너지 콤플렉스와 미국, 유럽, 일본 3개국서 특허를 받은 볼류머 성분이 담겨 푹 꺼진 피부에 생기 있게 가꿔준다. 여기에 특허받은 3중 보습 성분(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아쿠아세라마이드, 하이드롤라이즈드 식물성 단백질)이 건조하고 들뜨기 쉬운 피부 위에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 [사진=에이지 투웨니스 제공]

◆ 에이지 투웨니스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 컨실러 베이스로 커버력 160% 높여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는 자사 에센스 커버 팩트 최초로 컨실러 베이스를 함유해 기존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인텐스 커버' 대비 커버력을 160% 강화한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를 출시했다.

피부 밀착을 도와주는 핏팅 오일을 함유해 지속력을 높인 점이 특징인 이 제품은 피부 세포의 매트릭스를 구성하는 피부의 핵심 성분 11가지와 미네랄 워터를 배합한 '매트릭셀'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 보습 및 피부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준다.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는 베이지, 골드, 라벤더의 트리플 라떼로 구성됐다. 골드 라떼는 칙칙한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라벤더 라떼는 피부의 노란기와 다크닝을 커버해 생기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 [사진=리리코스 제공]

◆ 리리코스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 마린 콜라겐 25.16%로 돌아온 콜라겐 쿠션 팩트의 원조

아모레퍼시픽의 리리코스는 콜라겐 성분이 피부 탄력과 윤기와 보습까지 채워주는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를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콜라겐 쿠션 팩트의 원조로 불리는 리리코스는 이번 제품의 전체 내용물 25.16%를 저분자의 마린 콜라겐으로 채웠다.

진피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콜라겐은 피부를 지탱하는 기둥 역할을 하면서 피부의 수분을 조절해 탄력을 조절하는 기능을 한다. 저분자, 고분자의 히알루론산을 링크시켜 전방위적으로 수분을 충전할 수 있도록 한 히아루로닉 필링 스피어 성분을 새롭게 추가하여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채워준다.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는 기존 대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기능도 강화했다. 비타민 유도체 3종(비타민 B5·E유도체·P)이 피부에 윤기와 촉촉함을 더하는 것은 물론 클로렐라 성분이 피부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