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수건설, 206가구 규모 범어 주공 1단지 재건축 '양산 물금 브라운스톤' 3월 분양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2.1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이수건설이 다음달 경남 양산시 범어 주공 1단지를 재건축한 '양산 물금 브라운스톤'을 공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총 6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842가구가 공급된다. 이 중 일반분양 물량은 206가구다.

양산 물금 브라운스톤 [사진=이수건설 제공]
양산 물금 브라운스톤 [사진=이수건설 제공]

양산시는 부산과 인접해 부산권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 거주수요가 풍부하다. 단지는 양산에서도 부산의 분당으로 불리는 물금지구와 맞닿아 있다.

대규모 주거단지가 밀집한 지역인만큼 이미 갖춰져 있는 생활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특히 물금지구 계획단계에서부터 중심시설로 계획된 부산대와 가깝다. 단지 인근으로 마트, CGV 등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고, 양산 부산대학교병원도 인근이다.

'양산 물금 브라운스톤'은 물금신도시의 학군환경도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으로 범어 초등학교가 위치한 '초품아' 단지다.

분양 관계자는 "양산 물금 브라운스톤은 민간택지의 재건축 일반분양으로 공급에 나서기 때문에 별도의 전매제한 기간이 없어 계약 이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양산 물금 브라운스톤'은 오는 3월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