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랜차이즈 산업 리더 양성...한양대학교 프랜차이즈 CEO과정 8기 모집

한양대학교 프랜차이즈 CEO과정 8기 모집 통해 2020년 프랜차이즈 노하우 공유의 장 기대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1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올해도 어김없이 한양대학교 프랜차이즈 CEO과정 8기 모집 공고가 올라왔다. 프랜차이즈 산업발전 및 분야의 리더 양성 산실로 불리는 이번 과정은 더욱 유익한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참여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한양대 프랜차이즈 CEO과정 8기 모집은 오는 3월 4일부터 6월 24일까지 17주간 최고경영자를 위한 최상급 교육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매주 수요일 1교시(18:00~19:40), 2교시(19:50~21:30) 한양대 경영관 704호(첨단강의실)에서 강의가 이뤄진다.

한양대학교 프랜차이즈 CEO과정 8기 모집[사진제공=한양대 프랜차이즈 CEO과정]

특히 프랜차이즈의 이해를 포함해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 프랜차이즈 법률, 프랜차이즈 전개, 글로벌 프랜차이즈, CEO경영전략 및 리더십, 시장조사 및 벤치마킹, 전문가 멘토링 등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채워졌다.

또 30명 내외로 인원을 모집하며, 원서접수 마감은 개강 전 선착순으로 원서접수 방법은 입학원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 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전형방법은 입학원서 접수 후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교육비는 등록금과 교재비, 워크샵비 포함 300만 원이며, 입금계좌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푸드시스템㈜ 교육팀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번 과정은 외식 및 유통, 제조, 서비스업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용되고 있는 프랜차이즈 운영방식에 대한 실용적인 접근과 전 세계적인 장기 불황 속 한류 열풍과 글로벌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의 미래를 확인 가능한 기회다.

또 한양대 경영전문대학원장 명의 수료증 수여 및 한양대 총동문회 가입 및 최고경영자과정 정회원 가입, ‘프랜차이즈 지도사’ 자격증 취득 기회 부여 같은 다양한 수료 특전도 지원되는 만큼 참여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한양대학교 프랜차이즈 CEO 8기 모집 과정은 분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다양한 특전 기회를 누리는 ‘기회의 장’이 될 전망”이라며,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모집 과정에 참여해 미래 프랜차이즈 시장을 선도해 나갈 인재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양대학교 프랜차이즈 CEO과정 8기 모집은 2020년 보다 효과적인 프랜차이즈 업계 노하우 공유가 가능한 ‘기회의 강연’으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