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카드, 간편결제 빠른등록 신청시 2000원 할인 이벤트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2.1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우리카드가 간편결제 빠른등록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카드는 이번 이벤트가 이달 말까지 간편결제 빠른등록 서비스를 신청한 우리카드 고객(법인/기프트 카드 등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고 10일 밝혔다.

우리카드가 간편결제 빠른등록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등록한 카드로 삼성페이, 우리페이, 페이북을 통해 내달 말까지 1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간편결제 빠른등록 서비스는 소비자의 편리성을 높일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며 ”향후 다른 간편결제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우리카드 온오프라인 전 채널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간편결제 빠른등록 서비스는 실물카드를 수령하기 전 카드 정보를 간편결제에 등록하여 온오프라인에서 바로 카드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우리카드는 지난해 12월 삼성페이 간편결제 빠른등록 서비스를 출시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