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전자 '올레드 TV', 해외매체로부터 호평 러시…"화질·사운드 최상의 조합"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2.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LG전자 올레드 TV가 올해 들어서도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최고 TV’로 호평을 받고 있다.

LG전자는 올레드 TV의 인기 모델 ‘C9’이 미국의 IT 매체 ‘씨넷’이 선정한 ‘2020년 최고 65인치 TV’에서 ‘화질 왕’으로 뽑혔다고 11일 밝혔다.

이 매체는 “지금까지 테스트한 TV 중 최고”라며 극찬했다. 이 매체는 또 다른 올레드 TV 모델 ‘B9’을 ‘최고 하이엔드 TV’로 선정하기도 했다.

모델들이 최근 미국의 '씨넷', '톰스가이드', 영국의 '트러스티드 리뷰', '테크레이더' 등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최고 TV'로 호평을 받은 LG 올레드 TV(모델명 C9)를 즐기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미국 IT 매체 ‘톰스가이드’가 선정한 ‘2020년 최고 TV’ 10개 제품 중에서 LG 올레드 TV(모델명 C9)가 ‘최고의 4K TV’로 뽑혔다. 이 매체는 “화질과 사운드가 최상의 조합을 이루고, 진정한 지능형 스마트 TV 경험과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영국의 리뷰 전문 매체 ‘트러스티드 리뷰’는 ‘2020년 최고 TV’ 중 ‘전체 최고 TV’로 LG 올레드 TV(모델명 C9)를 선정했다. 이 제품은 ‘2019년 최고 TV’에도 오른 바 있다.

이 매체는 LG 올레드 TV에 대해 “LG가 없었다면 올레드 TV 기술은 지금처럼 널리 보급되지 않았을 것”이라며 LG전자가 올레드 TV의 대세화를 이끌었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LG 올레드 TV의 뛰어난 화질이 세대를 거듭하면서 더욱 좋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LG 올레드 TV(모델명 C9)는 영국 IT 전문 매체 ‘테크레이더’와 ‘왓하이파이’가 선정한 ‘2020년 최고 올레드 TV’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캐나다 리뷰 전문매체 ‘알팅스’는 ‘최고 올레드 4K TV 5개 제품’에서 LG 올레드 TV(모델명 B9)를 종합 평가 1위로 선정했다. 이 매체는 “현재 판매 중인 올레드 TV 중 최고”라고 극찬했다.

남호준 LG전자 HE연구소장(전무)은 “LG전자는 올레드 TV의 원조이자 리더로서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화질뿐 아니라 명품 사운드와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올레드 TV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