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앙블랑, 손세정 물티슈 ‘닥터365’ 17일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시작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1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안전비상사태로 질병관리본부에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예방 수칙으로 30초 이상 손 씻기와 기침 예절 준수 등을 당부하고 있다. 그런데 정작 손을 씻기만 하고 남은 물기를 제대로 닦지 않는 경우가 많다.

올바른 손 씻기 실천요령 중 마지막 단계가 종이타올 등으로 물기 닦기(물기 제거)인 만큼 손 닦기 또한 손 청결유지 및 감염예방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손을 씻은 다음에는 반드시 손을 닦아 물기를 제거해야 하며 외출시 등 손을 닦기 어려울 때는 소용량 사이즈의 손소독 티슈나 손세정 물티슈를 사용하면 간편하게 위생을 지킬 수 있다.

앙블랑, 물티슈 '닥터 365' 17일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시작 [사진제공=앙블랑]

아기 물티슈 기저귀 프리미엄 브랜드 앙블랑에서는 올바른 손씻기 만큼 중요한 손닦기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세균까지 깨끗하게 닦는 ‘닥터365 물티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닥터365는 손 세정제와 일반 물티슈를 결합한 개인위생 전용 물티슈로 손을 씻은 다음 남은 물기를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손에 남아 있는 유해 세균을 간편하게 없앨 수 있다.

앙블랑 관계자는 “우한 폐렴 확산 우려에 따라 손씻기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손을 씻은 후 남은 세균까지 깨끗하게 닦아주는 손세정물티슈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올바른 손씻기와 손닦기로 개인 위생을 철저히 관리하여 감염병을 예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앙블랑 닥터365 물티슈는 오는 17일 정식출시에 앞서 11일 오전 10시부터 13일 오전 10시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앙블랑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만 진행되며 한정수량 및 특별 할인가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