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옥션, 투병 소방관 위한 기부금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전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2.1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지난 11일 ‘스마일클럽 더블 기부 챌린지’로 조성한 1000만원의 기부금을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를 통해 투병 중인 소방관들에게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이베이코리아 역삼동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홍윤희 이베이코리아 커뮤니케이션부문 이사, 김태훈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조달유통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지난 11일 ‘스마일클럽 더블 기부 챌린지’로 조성한 1000만원의 기부금을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를 통해 투병 중인 소방관들에게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옥션은 지난 해 12월 유병재, 카피추 등 인기 유투브 크리에이터 21인과 함께 ‘스마일클럽 더블 기부 챌린지’를 진행했다. 21명의 크리에이터들은 각자의 영상에서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전용 상품을 추천했고, 구매가 발생할 때마다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 적용하는 최대 적립율(구매금액의 3%)의 두 배를 옥션이 대신 적립해 투병 소방관을 위한 기금으로 조성했다.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다수 참여하고, 옥션 스마일클럽 전용딜 페이지에 추천 상품을 노출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베이코리아 신동옥 옥션 마케팅팀장은 "옥션은 참신한 쇼핑 경험과 기부를 연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2020년에도 지속적으로 이어가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이베이코리아는 2017년부터 소방관 출동 환경과 화재 현장 등에 도움이 되는 물품-장비를 지원해 국민안전 가치를 실현하는 ‘히어히어로(Here, Hero)’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23억5000만원 상당의 장비를 재정이 취약한 지방소방본부에 지원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